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입시 일정도 바뀌는 등 불안한 마음이 가득했는데 KT의 언택트 입시 설명회를 듣게 돼 유익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강연에서 얻은 정보를 아이와 함께 입시 전략을 수립할 계획입니다.” (고3 수험생 학부모 김영수씨)

KT가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사일정이 늦어진 고3 수험생들을 위해 K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윤윤구 입시강사를 초빙해 입시설명회를 생중계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입시 일정이 변경된 고3 수엄생과 학부모를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에서 윤윤구 강사는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과 수험생 및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유튜브 생중계를 지켜본 학부모 등은 코로나19가 수시와 정시에 미치는 영향과 정시를 앞두고 있는 재학생 공부법과 논술 준비방법, 학사일정 연기에 따른 입시 로드맵 등 질문을 쏟아냈고 윤 강사는 명쾌한 즉답으로 소통했다.

한편 KT는 생중계 시청을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올레 tv ‘라이브 특집관’ 메뉴에서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고3 과정)’를 VOD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23일 오후 1시에는 중3 학생들을 위한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