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아모레퍼시픽 제공 

[데일리포스트=최율리아나 기자] 아리따움은 얇지만 강력한 커버가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슬림커버 라인’을 출시했다.

‘슬림커버’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소량으로도 피부 결점을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커버가 가능하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다크서클, 잡티 등을 쉽고 간편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슬림커버 비비 컨실러’는 극소량으로 넓은 부위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발린다. 오전 화장이 오후까지 이어지는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과 커버를 동시에 도와주는 초경량 컨실러 제품인 '슬림커버 스팟 컨실러', 하이라이팅부터 컨투어링까지 얼굴 부위의 구분 없이 간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림커버 리퀴드 컨실러',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얼굴의 불균형한 컬러를 잡아주고 주름이나 모공 커버에 효과적인 ‘슬림커버 컬러팟 컨실러’도 함께 선보인다. 

‘슬림커버 선베이스’는 SPF50+ PA++++으로 보습, 톤업, 프라이머 효과, 자외선 차단까지 멀티 기능을 갖춰 활용도가 높은 선베이스로 피부는 촉촉하게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강화해준다. 

‘슬림커버 메이크업 픽서’는 산뜻한 광 효과를 내면서 끈적임 없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고정시켜주는 수분 공급 픽서다.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