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우정공 / 우정청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

[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계리직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우정공이 계리직 수험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수험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우정공은 우정청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이하 '우정공')의 약자이다.

우정공은 지안에듀와 함께 우정공 카페 VIP회원들에게 계리직 기출문제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험생들을 위해 컴퓨터 일반, 한국사 멘토를 섭외해 지원을 하고 있다. 수험생들의 눈높이에서 어려운 부분을 쉽게 설명해 수험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스터디 1기 활동이 지난 4월 27일부터 시작해 이달 5월 26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온라인 스터디는 기상체크, 오늘의 목표, 공부량, 마감체크 등 수험생들이 인증을 하는 방식으로 참여 한다. 수험생들이 자발적으로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 및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는 방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다.

우정공은 계리직 수험생들의 학습 정보와 자료를 제공함과 동시에 회원들간의 소통과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컨텐츠를 제공, 계리직 수험생들에게는 필수적인 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정공 관계자에 따르면 "다양한 지원과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며, 계리직 시험 공부에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30일 모두 인증을 하는 회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하여 베스킨라빈스 30,000원 교환권, 1주 인증 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도 Tall 상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5월 29일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