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데일리포스트= 김민주 기자] 박성광-이솔이 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박성광 나이는 올해 40세, 이솔이 나이는 33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7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최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삶이라는 멋진 여행을 두 사람이 함께하고자 합니다. 서로 모르고 살아온 어제보다 함께 할 내일이 많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이 시작하는 오늘, 여행의 출발지에 함게 해주시길 소망합니다"라는 청접장의 글을 읽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 커플은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한 심정도 밝혔다. 당초 두 사람은 5월 결혼식을 예정했으나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8월로 결혼식을 미뤘다.

박성광은 "결혼식을 미루면서 마음고생을 했다"며 "주변에서 '미뤄라', 장난이지만 '안 미루면 누가 가냐' '결혼식은 가족끼리 모여서 하면 되는 거 아니냐' 말해주는데 나도 축하 받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이 결혼이 나도 모르게 빨리 해치워야 되는 짐처럼 됐다"고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이솔이는 "둘이서 마치 목적지처럼 달려갔던 그 날이 다 공중분해된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커플의 결혼식은 오는 8월 15일로 확정됐으며, 이들은 '동상이몽2'를 통해 결혼 전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