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미건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미건설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우미건설이 경기도 고양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 9-2BL, 연립주택용지 B3, B6, B7BL에서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527가구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일반 아파트와 같은 보안과 편의 서비스를 갖췄으면서도 다양한 평면 설계로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일반 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다락방과 테라스 등이 제공돼 단독주택과 같은 공간구성을 갖췄고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별도 운영한다.

단지 인근에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가구)조망이 가능하며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쾌적한 일조권을 누릴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삼송지구 내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현재 신분당선 연장 예비타당성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분당선 연장이 개통되면 강남권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GTX-A노선 연신내역과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 환경과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삼송지구 내 고양 오금유치원과 오금초, 신원중이 가깝고 스타필드와 이케아,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성모병원도 자리잡고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 지역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당해 지역 외도 청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덕양구 삼송동 240-2번지에서 개관됐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견본주택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