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성로켓트산업 막국수 기계]
[사진=호성로켓트산업 막국수 기계]

[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냉면기계 생산업체 ‘호성로켓트산업’이 막국수 기계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관련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호성로켓트산업은 최첨단 기술의 통쇠 304스텐레스판이 적용된 막국수 기계를 할인된 가격에 50대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수출 가격보다 저렴하고 중고 가격보다도 싼 가격에 고성능 막국수 기계를 장만할 절호의 기회다.

제품은 쌍축 전자동막국수 기계 원조 개발 업체인 호성로켓트산업의 막국수 기계 생산공장에서 직구매할 수 있으며, 강원도와 경기도에서 직구매가 이뤄지고 있다.

현재 소매가격은 220만원 수준이나, 직구매할 경우 이보다 100만원 저렴한 120만원(부가세 별도)에 전자동쌍축기계를 구입할 수 있다. 냉면솥과 온수통은 별도 판매된다.

한편, 호성로켓트산업은 청년창업에 앞장선 기업으로,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냉면기계 등 좋은 제품을 만들어 좋은 가격에 파는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현재 국내 면 식당을 비롯해 중국과 일본, 미국 애틀랜타, 필리핀 세부, 베트남 하노이 등 세계 각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HS-900(고화력가스절약 냉면렌지), HS-N0077 센스골드(최첨단센스 감지식 냉면기계), HS-RO4 30KG(인공지능형 30KG 자동반죽기계), 폐열 온수통, HS-155 슬러시 기계, HS-김치절단기 등이 대표 제품이다.

최근에는 협소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600mm)의 즉석 자가제면 기계를 개발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기계 개발뿐만 아니라 창업자들이 사업을 더욱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호성식품 제조회사와 자매회사 호성유통 등 연관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IT시대에 발맞춰 냉면기계, 반죽기계, 냉면솥 제조업체와 네트워크를 구축, 창업자들이 냉면과 밀면, 막국수 요리법 등을 배우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