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 KT는 매달 고객들의 멤버십 이용 누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달을 맞아 KT멤버십 혜택을 통해 가족과 지인들과 집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KT 5G/GiGA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

KT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코로나19로 늘어난 홈어라운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집 또는 집 근처에서도 쉽게 KT멤버십 혜택이 가능토록 강화했다.

KT는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협업을 통해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000원 할인(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혜택으로 집콕 족을 위한 책 선물도 가능하다.

여기에 본인이 원하는 음악을 지인들에게 통화 연결음으로 들려줄 수 있도록 ‘캐치콜X링콜투유X매달1곡(기본팩플러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개월간 멤버십 포인트를 100% 차감해 이용 가능하며 어버이날 기념 무료 링투유 1곡 선물 프로모션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쇼를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급격하게 늘고 있는 홈어라운드 소비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집 주변 편의점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고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역시 반값에 소비할 수 있다.

VVIP 고객을 위한 언택트 혜택도 눈여겨 볼만하다. KT는 이달 VVIP 스페셜 혜택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머그를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1일부터 10일까지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10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