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양우건설이 서울 은평구 불광동 105-34번지 일대에 ‘연신내역 양우내안애 트라리움(가칭)’ 아파트 940가구를 공급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 서울지하철 3호선과 6호선 환승역인 연신내역을 도보 이용 가능하며 GTX-A노선이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10분대로 단축할 수 있는 최적의 교통 요충지다.

여기에 연천초등학교를 비롯해 불광중학교가 인접해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은평구립도서관과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 NC백화점 불광역, 롯데마트 은평점 교육과 생활편의 인프라도 고루 갖췄다.

무엇보다 이 아파트는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노선이 완공되면 서울역과 강남까지 이동시간이 절반 이상 감축될 예정이어서 이에 따른 교통 호재도 기대된다.

연신내역 양우내안애 트라리움(가칭) 아파트는 3.3㎡당 1600만원 선으로 인근 단지 대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양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연신내역 일대는 풍부한 인프라를 갖췄고 GTX를 비롯해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겹쳐 환금성도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발산역 8번 출구 인근에서 개관 중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방객들은 마스크 1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