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구리시는 제조업 비율이 높은 지역인 만큼 근로자들이 선호하는 복합문화공간이 마련된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에 대한 문의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금강 펜테리움 IX타워는 구리갈매지구 내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 (금강주택 분양 관계자)

금강주택이 경기도 구리갈매지구 내 복합문화시설인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식산업센터 자체가 원스톱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된다. 3베이 설계를 적용한 오피스텔 390실과 센터 내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연 면적 약 17만3201㎡로 공급되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다. 제조형 공장과 섹션오피스, 주거용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된 이 단지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상가 시설이 들어선다.

여기에 제조업을 위한 최신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탈취 필터룸이 제공되며, 지하 2층부터 5층 층고를 6M까지 높여 5톤 윙바디 차량 출입이 가능하다. 주차 대수도 법정 대비 200%까지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갈매 동그릉TG가 인접해 있어 강남까지 20분대 이용이 가능하며 제2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한 도심 이동과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접근성이 용이하다.

아울러 서울 양양고속도로와 세종-포천 고속도로를 이용한 광역 물류 운반과 예비타당성 조사가 통과된 마석-송도로 이어지는 GTX-B노선과 지하철 4호선, 8호선 등 교통 호재도 갖췄다.

한편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0-3에서 개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