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앞서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앞서 사전 예약 돌입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3.18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게임빌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게임빌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게임빌의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신규 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이달 30일까지 ‘귀검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7천 개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새 클래스 등장을 앞두고 풍성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귀검제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 재화인 캐럿, 골드, 라피스 등 다양한 접속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봄맞이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미션 달성을 통해 초월 운석 상자, 초극석, 마스터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이후에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핫타임 이벤트’ 및 ‘귀검제 폭풍성장! 레벨업 이벤트’, ‘크리티카 런! 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4일간의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서는 캐럿 2만개와 2억 골드 등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