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콘텐츠 업데이트+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콘텐츠 업데이트+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3.11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이 콘텐츠 업데이트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등급인 ‘신화’ 등급 장신구가 추가되어 이용자들은 추가 공격력과 치명타 레벨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 최상위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던전 ‘킬리언의 사형장’의 두 번째 던전 ‘악몽’을 오픈했다. 이번 던전에서는 최대 5인이 도전할 수 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고등급장비인 신화 장신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하여 ‘화이트데이 상자’, ‘한정 코스튬’, ‘한정 칭호’를 지급하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고급 펫 성장 지원 상자’, ‘레드다이아’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킬리언의 사형장’의 두 번째 던전 오픈을 기념, 기간 내에 킬리언 모험 던전을 클리어하면 ‘고급 그린다이아’, ‘중급 그린다이아’ 등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2일 하루 동안 오전 9시부터 자정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스킬북’, ‘레드다이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