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타이거JK 콜라보 음원 ‘모험가(歌)’ 공개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타이거JK 콜라보 음원 ‘모험가(歌)’ 공개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2.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펄어비스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펄어비스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2주년을 맞아 ‘타이거 JK’와 함께한 ‘모험가(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모험가(歌)’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타이거 JK’와 함께 만든 특별 음원이다. ‘타이거 JK’가 생각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 2년 간 업데이트 영상들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멜론을 통해 ‘모험가(歌)’ 음원을 들을 수 있으며, 음원 수익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각장애인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2주년을 기념해 3월 첫째 주 점검 전까지 ▲엘리언, 하둠, 대사막 내 획득 아이템 수량 2배 ▲월드 우두머리 태고/심연 장비 획득 확률 20배 ▲접속 유지 보상 20배 등 혜택을 제공하는 ‘2주년 파격 배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같은 기간 일반 필드에 출몰하는 우두머리 처치 시 받을 수 있는 흔적 아이템 4종을 모아 ‘고대 문양 각인서’로 교환 가능하다.

‘서피스 프로7’, ‘갤럭시 S20+’ 등 최신 휴대 기기를 제공하는 ‘2주년 선물 마켓’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3월2일까지 푸시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2주년 응모권’을 모아 각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우두머리 소탕 작전! ▲핫타임 및 푸시 선물 이벤트 ▲운영자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한 소통도 전개하고 있다. 2주년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 ‘검은사담’ 2주년 특별편 영상을 28일 오후 6시에 공개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2주년을 맞아 25일 진행한 ‘특별 기획 라이브 생방송(with 에모린)’에는 남창기 개발 PD가 깜짝 등장했다. 남창기 PD는 2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특별 선물로 ‘클래스 변경 세트’를 지급했다. ‘클래스 변경 세트’는 ▲직업 간 주무기 교환권 ▲직업 간 보조무기 교환권 ▲레벨 교환권 ▲기술 추출권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