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제이필라테스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제이필라테스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제이필라테스가 오는 3월 MPA국제필라테스 강사 자격과정을 개강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MPA(Medi Pilates Alliance) 필라테스 자격증과정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치유 중심의 MPA의 표준화되고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이다. 자격증 발급 후에도 정기적인 필라인(필라테스멤버십) 특강과 교육을 통해 강사들이 지속적으로 실력 업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지도자과정 등록 시 제이필라테스는 연습실 6개월 무료사용 혜택과 함께 오는 7월까지 ‘지도자과정 후기작성’하면 고급 필라테스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혜진 제이필라테스 대표는 “필라테스는 운동부족과 스트레스가 심한 현대인들에게 삶의 활력과 교정, 재활을 위한 필수운동이라고 생각한다. 책임감 강하고 실력 있는 필라테스 강사, 회원들을 위한 현장에서의 오랜 노하우를 풀어낼 수 있는 실무형 강사를 배출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이필라테스 주 대표는 “과거 오랫동안 질병과 통증으로 고통으로 겪어 재활필라테스를 접하면서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얻은 기억으로 필라테스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지킴이로서의 노력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성북구 종암동에 위치한 제이필라테스 센터에서는 기구와 소도구매트필라테스, 스프링보드, 발레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기구와 소도구매트필라테스, 스프링보드의 혼합 레슨 프로그램과 보수, 써클링, 미니볼, 덤벨, 밴드 등의 소도구를 이용한 유산소, 무산소 복합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체형과 자세교정, 근력, 유연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 재활필라테스 소그룹 레슨을 통해 회원들의 골반정렬과 체형교정, 필라테스 호흡을 통한 코어강화 등 보다 밀접하고 세심한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어 제이필라테스 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제이필라테스의 MPA국제필라테스강사 자격과정 개강과 이벤트, 다양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는 제이필라테스의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