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히요리(새해)’ 추가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히요리(새해)’ 추가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2.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히요리(새해)’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 ‘히요리(새해)’는 전통 의상 복장과 활기찬 성격이 특징인 3성급 기간 한정 캐릭터다. 강력한 필살기인 ‘히요리 해피 스탬프’를 통해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스킬을 통해 물리 공격 캐릭터들의 능력을 올릴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히요리(새해)’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아홉 번째 지역 ‘파에톤 벌판ㆍ남부’를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10장 1화~4화’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118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담색 테마 가구’를 선보인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 정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일부터 18일까지 커뮤니티 내에서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3일부터 28일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