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테마는 ‘시크릿 엠파이어’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테마는 ‘시크릿 엠파이어’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2.1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넷마블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넷마블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시크릿 엠파이어’를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블코믹스의 ‘시크릿 엠파이어’는 악당 집단 ‘하이드라’가 미국을 장악하는 이야기로 지난 2017년 발간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바론 제모’, ‘바이퍼’, ‘태스크마스터’ 등 새로운 캐릭터 3인을 추가했다. 신규 유니폼으로는 ‘캡틴 아메리카’에 ‘하이드라 슈프림’ 버전의 유니폼을 ‘레드 스컬’에는 ‘하이드라 아머’ 유니폼, ‘닥터 옥토퍼스’에는 ‘슈피리어 옥토퍼스’, ‘크로스본즈’에는 ‘시크릿 엠파이어’ 유니폼을 각각 공개했다.

‘마블 퓨처파이트’ 내PVE 콘텐츠인 ‘데인저 룸’도 이용자 편의를 위해 개선했다. 이용자들이 보다 높은 점수에 원활히 도달할 수 있도록 시즌 기간을 연장했으며 빠른 매칭을 위해 매칭 대역폭도 확장했다.

또 전투 콘텐츠인 ‘연합 점령전’도 새롭게 변경된다. 연합 마다 최초 전투 시작 시간을 선택하게 하고 같은 시간대를 선택한 연합과 매칭시켜 점령전 매칭을 개선했으며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특수 기능 ‘공격 중지’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윈터솔져’의 티어-3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해졌다. ‘바론 제모’, ‘바이퍼’, ‘태스크마스터’, ‘닥터 옥토퍼스’, ‘신’의 잠재력이 개방되었으며 ‘레드 스컬’, ‘닥터 옥토퍼스’의 잠재력이 각성됐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 2015년 4월 전 세계 출시 이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타이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