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이 ‘2020년 스피드 서버’ 오픈 일정과 사전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웹젠은 오는 2월6일 ‘2020년 스피드 서버’를 새롭게 오픈한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 경험치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을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특수 서버다.

웹젠은 1월30일부터 2월13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의 ‘2020년 스피드 서버’에서 가장 육성하고 싶은 캐릭터를 고르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 이벤트 페이지에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등 ‘뮤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10개 캐릭터의 썸네일이 투표항목으로 게시되어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뒤, ‘2020년 스피드 서버’에서 가장 육성하고 싶은 캐릭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설문 참여시, ‘뮤 온라인’의 회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인기 캐릭터의 순위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전원을 대상으로 스피드 서버에서 3일간 사용할 수 있는 ‘정복자의 날개’, ‘대천사의절대무기’,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본 서버에서도 경험치 순위를 정하는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웹젠은 2월6일 ‘스피드 서버’ 오픈 이후에도 ‘뮤 온라인’ 회원들의 즐거운 게임이용을 위한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