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가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유이(새해)’를 업데이트했다.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판 캐릭터 ‘크리스티나’의 출현과 함께 전체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다. 지난 11월 첫 이벤트 진행 당시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은 바 있다.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 등장하는 한정판 캐릭터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 기사단(NIGHTMARE)’의 부단장이자 ‘칠관’ 중 한 명으로, 절대 공격 및 절대 방어 등의 최상급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이 캐릭터는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물리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강력한 필살기 ‘넘버즈 아발론’이 특징이다.

‘크리스티나’ 재등장과 함께 신년을 맞아 새롭게 추가된 ‘유이(새해)’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신년 한정판 3성급 캐릭터다. 후방에서 보조 마법에 특화된 나들이옷을 입고 활약하는 힐러다.

이 캐릭터는 자신의 공격력과 맞바꿔 절대적인 방어력을 제공하는 필살기 ‘선라이즈 프로텍션’을 통해 연속으로 회복 상태를 아군 전체에게 부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30일부터 열 번째 스토리 이벤트인 ‘신춘 트윙클 크라이시스!’가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트윙클 위시’ 길드 소속의 3인방 ‘유이’, ‘레이’, ‘히요리’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 수행과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한정판 캐릭터인 ‘레이(새해)와 ‘유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설날을 기념해 2월3일까지 13일간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지난 24일부터 최대 7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근하신년 새해 로그인 보너스 운세 뽑기’를 통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