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에서 수입차 엔진오일 50% 할인 받고 교환하세요!”
“스피드메이트에서 수입차 엔진오일 50% 할인 받고 교환하세요!”
  • 황선영 기자
  • 승인 2020.01.2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겨울철 수입차 고객 불편 없는 행복운전 위해 할인 이벤트 기획
-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110여개 매장서 엔진오일∙타이어 할인 및 무상 점검 펼쳐
스피드메이트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한 달간 110여 개 전국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마바놀 엔진오일 50%, 타이어 최대 30% 등 소모품 교환 할인과 겨울철 차량점검 행사를 갖는다.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SK네트웍스 제공

[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정비 할인 및 점검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0년 고객대상 이벤트에 나선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한 달간 110여 개 전국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마바놀 엔진오일 50%, 타이어 최대 30% 등 소모품 교환 할인과 겨울철 차량점검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설 명절 고향 방문과 같은 장거리 운전으로 차량 점검∙정비 수요가 많은 연초를 맞아, 이용 가능 매장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불편을 겪어온 수입차 고객들에게 경제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마바놀 엔진오일은 독일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엔진 마모도 및 매연, 연료소비 감소를 통한 뛰어난 환경개선 효과를 지녔다. 전세계 2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SK네트웍스가 유통함에 따라 이번 파격적인 할인이 가능했다. 같은 기간 다른 엔진오일의 경우 30% 할인 판매한다.

스피드메이트는 이와 함께 타이어 최대 30% 할인 및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부동액 교환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겨울철 체크해야 할 주요 품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이 기간 유상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바놀 및 지크 Top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스피드메이트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동차 관리 브랜드로서 올해 국산 및 수입차량에 대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 만족과 사회적 가치를 더하는 한편, 시기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행사,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보다 고객 가까이에서 소통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