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탐앤탐스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탐앤탐스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2020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2020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는 2020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해 총 4가지 테마로 기획됐다. 3만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과 각 세트별 특색 있는 구성이 핵심 포인트다. 특히 4가지 종류로 주요 제품을 각기 다르게 구성해,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고려한 점도 눈길을 끈다.

먼저 ‘탐앤탐스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선물세트’는 탐앤탐스의 대표 인기 상품인 액상커피로 구성했다. 액상제품이라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캡슐 타입의 낱개 포장으로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커피 애호가에게 선물하고자 한다면 ‘탐앤탐스 시그니처 드립커피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한 오리지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케냐 AA까지 핸드드립 커피 3종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가볍고 내열성이 뛰어난 트라이탄 컵(손잡이 포함)을 세트에 함께 담았다.

탐앤탐스 와이드 텀블러를 포함한 ‘탐앤탐스 텀블러&커피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와이드 텀블러는 5.5cm의 넓은 직경으로 음용과 세척이 수월하다. 젊은 층에서 좋아하는 옐로우 컬러 잇템이라, 자녀나 조카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 커피&티 선물세트’가 있다. 핸드드립 커피와 페니하우스, 그린빈 빠져커피 등 탐앤탐스의 대표 커피 제품과 삼각티백 허브티 3종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커피나 티, 어떤 메뉴에든 잘 어울리는 화이트 그란데 머그도 세트 구성에 포함되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커피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설 명절에 맞춰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면서 “3만원 대 합리적 가격의 선물세트로 실속있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0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는 전국 탐앤탐스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스토어 탐앤탐스몰에서는 2020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뮤지컬 ‘레베카’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0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 4종 ALL BOX’ 구매 시 20박스 한정으로 인기 뮤지컬 ‘레베카’의 티켓을 증정한다. 티켓은 주문 건당 1인 2매씩, 2월 공연 기준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