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템몰에서 구글기프트코드 할인 구매하고 게임 내 인앱 결제 인증하면 실시간 페이백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네모콤 제공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네모콤 제공

[데일리포스트=최율리아나 기자] ㈜네모콤은 ‘구글 기프트코드(이하 기프트코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오템몰’ 앱을 출시했다. 구글기프트코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일종의 전자상품권이다. 네모콤은 2018년부터 기프트코드 할인 판매 서비스 오템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오템몰 앱에서 구글페이백상품으로 등록된 모바일게임의 기프트코드 상품을 구매 후, 해당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고 오템몰 앱에서 구매인증을 하면, 실시간으로 해당 게임의 구매인증 보상이 추가 지급된다. 유저들은 할인된 기프트코드로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고 구매인증 후 다양한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것.

네모콤 임수진 대표는 “실시간으로 구글스토어에 등록된 구매인증보상으로 다양한 보상의 추가 페이백을 지급하는 방식은 당사가 최초로 서비스하는 것이라 자부한다”며 “오템몰과 제휴한 모바일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들은 손쉽게 유저들에게 “할인+페이백” 혜택을 제공하여 매출을 높일 수 있고, 유저들은 할인과 추가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오템몰은 2018년부터 구글기프트코드를 유통하며, 반지, 브롤스타즈 등 다양한 게임들과 할인 제휴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오템몰과 제휴하는 모바일 게임사는 오템몰 앱에 페이백상품을 협의하여 출시할 수 있다. 또한 게임사는 페이백 보상에 추가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도 함께 지급할 수 있어 구글스토어를 사용하는 게이머에게 타 스토어 수준의 페이백 및 할인 효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네모콘은 오템몰 앱 출시를 기념,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만 해도 구글 기프트코드 1천원권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