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Rlife 신제품 '유산균사랑 3종'
사진설명 = JSRlife 신제품 '유산균사랑 3종'

[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JSRlife(구.장사랑)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성분에 따라 ‘유산균사랑 데일리’, ‘유산균사랑 올인원’, ‘유산균사랑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로 구성되었다. 전 제품은 식품산업 분야에서 국제적 입지를 선도하는 프랑스 그룹인 Bioprox사의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하며 원료 하나하나에 신중함을 기했다.

‘유산균사랑 데일리’는 소장부터 대장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설계된 14종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을 돕는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고 매일 건강한 장 관리를 위해 유산균을 섭취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한다.

‘유산균사랑 올인원’은 프로바이오틱스 10종, 소화효소 6종, 스트레스 완화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락티움 성분을 첨가한 제품이다. 특히 스트레스로 인한 소화불량, 복부팽만감, 예민한 장으로 불편을 겪는 사람을 위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프로바이오틱스 14종과 프락토올리고당이 포함된 ‘유산균사랑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락토올리고당 성분은 유산균의 먹이로써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며 간접적으로 장의 건강을 돕는다. 특히 장내 환경 개선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하여 ‘데일리’는 밀크맛, ‘올인원’은 초코맛,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는 바나나 맛 분말 형태로 제조되었다.

JSRlife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산균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산균사랑 라인’ 신제품 3종은 JSRlife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