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아모레퍼시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아모레퍼시픽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신규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을 공식 론칭했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이며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찾아주는 고기능성 제품에 전문적인 케어법을 더했다.

홀리추얼은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를 위해 5가지 신제품을 공개했다. 닦아내기만 해도 필링과 피부결 개선 효과를 주는 투스텝 필링 패드 ‘래디언스 리설페이싱필’과 필플하우스 백지원 원장의 레시피를 제품화한 ‘클린테라피 파우더 마스크’가 있다.

또 뷰티 디바이스 기기와 함께 사용이 가능한 ‘코어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고농축 비타민 함유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과 안티에이징 재생 크림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등 제품들이 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바쁜 일상에도 집에서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한편 홀리추얼은 이번 출시에 앞서 지난해 11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면서 일찌감치 블내드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판매하며 향후 에스테틱샵과 스파 및 디지털 채널로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