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한화건설 신규 브랜드 '포레나' 홈페이지 오픈
데일리포스트=한화건설 신규 브랜드 '포레나' 홈페이지 오픈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새롭게 오픈하는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포레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입니다.” (한화건설 관계자)

한화건설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급 오픈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자극하고 나섰다.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레나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우아한 브랜드 이미지를 공식 홈페이지에 담아냈다.

포레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을 홈페이지 어디서든 접근하기 쉽게 구현했다.

입주한 단지들의 실제 모습을 사진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포레나 갤러리’와 SNS 컨텐츠를 소개하는 ‘포레나 채널’, 개발되는 상품들을 소개하는 ‘포레나 프리미엄’ 등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했다.

한화건설의 신규 주거 브랜드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며 ‘사람과 공간의 여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포레나 브랜드는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신규 분양한 4개 단지가 잇따라 매진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