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바이오헬스 전문기업, ‘올리브헬스케어’의 디지털 복부지방측정기 ‘Bello’
미국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인디고고 공식 출시 및 CES 2020 참가
CES 2020 이노베이션 어워드에 빛나는 제품 혁신성으로 북미 시장 공략

CES 2020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올리브헬스케어의 디지털 복부지방측정기 Bello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올리브헬스케어 제공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글로벌 바이오헬스 전문기업, 올리브헬스케어가  미국 인디고고(Indiegogo)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복부지방측정기, 벨로 (Bello)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미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에서 선정하는 ‘CES 2020 이노베이션 어워드 (CES 2020 INNOVATION AWARDS)’를 수상한 바 있는 벨로는 1월 7일부터 세계 최대 크라우드펀딩 중 하나인 미국 인디고고를 통해 글로벌 첫 제품 출시를 전개함과 동시에 CES 2020에서 고객들과의 만남에 나선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의 벨로는 근적외선 기술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3초 내에 정확한 복부 지방 측정이 가능하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건강 상태 및 향후 관리에 대한 개인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대사증후군의 주요 요인으로 지목받고 있는 복부 지방을 지속적으로 관리해나감으로써 대사 질환 및 여러 성인병들을 조기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헬스케어의 한성호 대표는 “비만율과 대사증후군 유병율이 전체 성인 인구의 1/3에 이르는 미국 시장은 특히 벨로와 같은 복부지방 관리 기기의 소비자 니즈가 클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몸무게나 체형만으로는 알 수 없는 복부 내장 지방의 중요성을 알려나가고,  벨로로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건강한 다이어트와 대사질환 예방을 통한 삶의 질 개선에 앞장 서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1월 7일 인디고고에서는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출시 첫 날, 슈퍼 얼리버드부터 얼리버드까지 벨로 제품을 정상가의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구매의 기회가 주어진다.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 복부지방측정기의 한정 수량 이벤트인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또한 CES 2020에서는 런칭 기념 Hello, Bello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현장 이미지와 인디고고 런칭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거나 친구에게 태그한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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