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넥슨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가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바람의나라’는 이번 ‘재개발 프로젝트’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일본’, ‘중국’, ‘용궁’, ‘환상의 섬’, ‘지옥’ 지역에 신규 스토리와 ‘소탕 임무’를 추가했다.

각 지역별 ‘소탕 임무’를 완수하면 일정 수준의 경험치와 해당 지역 보스의 ‘심장’ 아이템, ‘혈마수리검(맹독수리검 상위) 재료’, ‘혈마흑영패도(흑영패도 상위) 재료’, ‘혈마정화의방패(정화의방패 상위)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5등급 신변 임무 달성권’, ‘7등급 환수진화 임무 달성권’, ‘절대장인 등급권’, ‘마령 토벌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소탕상자[심연 or 나락]’를 제공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6일까지 신규 캐릭터(차사 직업 제외)를 생성하면 ‘설꽃영웅신발’을 즉시 지급하고, 680레벨까지 ‘빙꽃영웅신발’, ‘빙설영웅신발’, ‘7차 임무 달성권’ 등 다양한 ‘육성지원 물품’을 제공한다. 또 기간 내에 680레벨을 달성하면 ‘겨울눈꽃사슴(무제한)’ 탈 것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 외에도 99레벨부터 1레벨 상승 시 1레벨이 추가로 오르는 ‘바린이 나르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승급에 필요한 퀘스트의 난도를 대폭 하향하는 ‘속성 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개발 업데이트’ 해당 지역(용궁, 환상의 섬, 지옥)에서 특별 임무를 달성하면 ‘물품보관함확장(1칸)’, ‘18k 돋보기’, ‘십억경백쿠폰(5%)’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도전일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 21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시간에 따라 ‘무신의기운상자’와 ‘무신의무기상자’를 얻을 수 있고, ‘넥슨캐시’, ‘18k 돋보기’, ‘물품보관함확장(1칸)’, ‘18k 요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