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우리은행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우리은행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우리은행이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아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정기예금’을 출시했다.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정기예금’은 계약한 가입기간의 1/2을 넘어 중도해지한 경우에도 기본금리에 우대금리까지 적용된 이자를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1년 또는 2년으로 선택 가능하다. 금리는 가입기간 1년 최고 연 1.9%, 2년 최고 연 2.0%다. 기본금리는 가입기간 1년 연 1.5%, 2년 연 1.6%다. 우대금리는 가입기간과 관계없이 최대 연 0.4%p로 동일하다.

또 ▲우리은행 거래기간에 따라 최대 연 0.2%p ▲직전년도 우리은행 정기예금 가입이력 보유시 연 0.1%p ▲우리은행 첫거래 또는 비대면채널 이용 가입시 연 0.1%p가 제공된다. 이 예금은 1조원 한도로 판매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은행 적립식상품(정기적금, 청약저축, 적립식펀드)가입 및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의 거래실적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아 함께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