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연말 맞아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연말 맞아 업데이트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2.21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넷마블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넷마블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넷마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장갑’, ‘연금’ 기능 등을 추가하는 연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장갑’은 생명력, 방어력, 방어무시 공격력 상승이 가능한 장신구로 총 5등급으로 구분된다. 특히 최고 등급인 전설의 경우 명중 능력치가 더해져 개인 및 팀 플레이 시 막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갖고 있던 재료에 ‘연금석’을 더해 상위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는 ‘연금’ 기능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이용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영웅의 파편 240개, 1주년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아듀 2019 이벤트’와 최대 1주년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 및 1주년 설화 장비함을 받을 수 있는 ‘송년 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한 루돌프의 레드박스를 오픈하면 최대 영웅 루돌프 수호령, 신규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레드박스 사용 횟수에 따라 ‘장미핀 모자 도안’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린검사를 포함한 모든 직업의 밸런스 개선 작업도 진행돼 전투의 재미가 한층 더 향상됐다”며 “올 한 해 보내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