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여행 플랫폼 GMH와 연말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해외여행 플랫폼 GMH와 연말 이벤트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2.1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하나카드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하나카드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하나카드가 연말 해외여행 여행 종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를 통해 한 해 동안 수고한 고객님들을 위해 ‘산타 하나머니와 함께 떠나세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MH가 준비한 올해 마지막 이벤트로 과거 어떤 이벤트보다 더욱 알차게 준비 했으며, 연말 시즌 해외로 떠나시는 고객님을 위해 ▲항공권 결제 ▲호텔예약 ▲해외여행자보험 ▲해외이용 분할납부 ▲가이드GMH의 투어 이벤트 등 해외여행 전반에 걸쳐 다양한 영역에서 특별함을 더했다.

우선 해외로 떠나기 전 하나카드로 전 세계 모든 항공사의 항공권을 구매 후 해외에서 ▲50만원 이상 이용시 1만5천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여기에 하나카드와 MG손해보험에서 함께 운영 중인 해외여행자보험을 GMH를 통해 이용하시면 최대 20% 청구할인까지 가능하다.

또 GMH와 제휴를 맺은 항공 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을 떠났다면 해외 현지에서 스마트하게 하나1Q페이로 모바일 터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함은 물론 캐쉬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유럽 전지역 싱가폴 호주 캐나다 등 전 세계 120여개 NFC 결제 가능 국가에서 하나1Q페이로 모바일 터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용금액의 100%를 캐쉬백 해 준다.

마지막으로 여행을 마친 고객님들에게 귀국 시 공항에서 여독을 풀어드리기 위한 커피 제공, 식사 무료 이벤트도 준비했다. 여기에 해외에서 이용하신 금액 중 5만원 이상 건에 대해 2~3개월 무이자 할부 신청도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해외 결제 데이터를 활용한 국가별 ‘가이드 GMH의 투어 이벤트’를 통해 테마별 더욱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괌 베트남에서 진행중인 ‘가이드 GMH의 여행 이벤트’ 시리즈는 괌에서 ▲트렌디 인기 호텔인 아웃리거에서 숙박시 25% 할인 및 공항/호텔 무료 픽업/샌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서는 ▲베트남항공 하노이/호치민 항공권을 최저248,400원에 특가 제공 ▲베트남 롯데마트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여기에 친구와 함께 떠나는 이탈리아에서는 하나카드에서 운영 중인 ‘직항’ 어플리케이션에서 알리탈리아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즉시 할인 및 최대 2만 하나머니가 적립 되며, 이탈리아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이용 시 셔틀버스 할인 및 €5 음료 쿠폰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고객님들을 위해 하나투어와 함께 하나카드로 해외 상품 결제 시 기본 상품가의 3%를 할인해 드리며 추가로 200만원 이상 상품에 대해서는 5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해 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2019년 한해동안 하나카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GMH가 산타가 되어 정성스럽게 해외여행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020년 새해에도 하나카드는 글로벌 No.1 페이먼트社를 지향하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