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스파오의 캐릭터 편집숍 ‘스파오프렌즈’가 뷰티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파오프렌즈’는 스파오가 자체 캐릭터 사업을 강화하고 스파오의 강점인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한 데 모아 보여주기 위해 만든 국내 유일 캐릭터 편집숍이다. 스파오 매장 내 샵인샵 형태로 보여주다 지난 6일 스파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100평 규모 단독 샵으로 오픈한 바 있다.
이번 뷰티 라인은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와 국내 130여 개 유통망을 가진 뷰티숍 ‘랄라블라’와 손을 잡았다.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로 이미 지난 2년간 스파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어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
유통을 함께하는 랄라블라는 국내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대표 H&B 숍으로 이번 스파오 뷰티 아이템을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이다.
스파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뷰티 라인 론칭은 5천 명이 넘는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된, 고객들과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뷰티 라인은 SPA 브랜드 중 스파오만이 도전하는 영역으로 앞으로 스파오가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내놓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뷰티라인은 지난 12일 이랜드몰과 텐바이텐 선발매를 시작으로 스파오 강남점과 명돔점을 비롯한 15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20일부터는 전국 130여 개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월드 스파오, 2019 마지막 세일…올해 사랑받은 아이템 ‘파격 할인’
- 이랜드 문화사업부, JDC와 함께 ‘노벨상 특별전시회’ 내달 개최
- 스파오, 韓 91번째 신규매장 ‘타임스퀘어점’ 오픈 성황
- 이랜드그룹, ‘모두가 누리는 나눔마켓’ 개최…수익금 2천만원 전액 기부
- 이랜드월드 스파오, 노숙인 위한 발열내의 ‘웜테크’ 전달
- 이랜드, 오프라이스 ‘원보틀 에디션’ 실시…매출로 우간다 우물 지원
- 이랜드, 임금격차 해소 위한 협약 체결…“141억원 규모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
- 이랜드월드 로엠, 시즌오프 맞아 ‘고객 감사 세일’ 진행
- 이랜드월드 스파오, 펭수와 협업상품 11종 20일 출시
- 이랜드월드 스파오 X 펭수 협업상품 3시간 만에 완판
- 에뛰드하우스, 톰과 제리 컬렉션 ‘럭키 투게더’ 한정 출시
- 이랜드크루즈, 경자년 새해 맞아 ‘해돋이 크루즈’ 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