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웹젠이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웹젠PC방 복지몰’ 사이트를 개설했다.

웹젠은 12일 웹젠 PC방 가맹점들을 위한 복지의 일환으로 ‘웹젠PC방 복지몰’을 열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PC방 복지몰’은 여러 기업체 및 관공서의 복지몰 운영 경험을 갖춘 전문업체 에스티엠넷이 상품을 준비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복지몰’이다. 웹젠PC방에 가맹한 PC방 가맹주는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해당 복지몰은 웹젠PC방 운영 가맹주의 혜택을 높이기 위해 제공하는 사이트인 만큼 각 지역 총판이 서류 및 방문 확인 후 정상PC방으로 승인한 가맹PC방만 이용할 수 있다.

‘웹젠PC방 복지몰’의 가장 큰 장점은 복지몰사이트에서 PC방 운영의 핵심인 먹거리를 포함해 각종 소형가전과 생활용품은 물론 PC방 홍보를 위한 판촉물과 마케팅상품까지 인터넷 할인가보다 저렴하게 제작/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에스티엠넷은 웹젠PC방 가입회원들에게 우선, PC방 관련 일체의 상품들을 상시 할인가격으로 판매하고, 이후 여행상품 등 가맹점주들이 여가활용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서비스상품으로 그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웹젠PC방 복지몰’ 운영 기념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2020년 3월 말까지 복지몰에 가입한 가맹점 중 선착순 300명에게 복지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복지몰 내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번호 뒷자리 숫자가 1로 끝나는 구매번호 선착순 30명(1~291)에게는 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선물한다.

한편 웹젠은 ‘웹젠PC방 복지몰’외에도 ‘무인PC방’과 ‘클린서비스’등 각종 PC방 유지/관리 및 운영상품과 솔루션을 추가하며, PC방 사업자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PC방’으로 꾸준히 부가사업을 넓히고 있다.

웹젠의 ‘스마트PC방’ 부가사업 및 관련이벤트와 PC방게임 퍼블리싱사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