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인천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터넷이나 SNS 등을 통해 인테리어에 관련된 정보를 내 손안에서 얻기가 상당히 수월해졌다. 이에 최근 들어 주거하는 공간의 인테리어를 직접 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새로운 가구를 구매해 주거 공간에 배치하는 것은 인테리어의 가장 쉬운 방법이다. 기성 가구 브랜드에서 보기 드문 차별화된 디자인과 규격의 가구를 주거 공간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집안에 새로운 분위기를 바꿀수 있다.

가구를 구매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가성비’다. 구매를 결정하면 오랜 기간 사용해야 하므로, 내구성이 좋고 쉽게 질리지 않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필수다.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는 400평 규모의 쇼룸을 매장에서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가구를 다양하게 전시 중이다.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50~80% 할인된 파격 할인가에 판매 중으로, 가구 구매를 예정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천연 자재를 소재로 사용한 사용된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가구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전시품부터 프리미엄 신제품까지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에 가구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많은 제품 중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은 장기간 사용해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 탁월한 내구성의 천연 소가죽 침대와 100% 수작업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훌륭한 대리석식탁이다. 이밖에 다양한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 중으로, 어린 자녀가 있는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소비자는 직접 자신의 주거 환경에 최적화된 규격과 디자인의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거주하는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색상과 사이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에서는 시흥 은계 어반리더스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 중으로,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방문 고객은 라오메뜨 가구의 프리미엄 가구를 공동구매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시흥 및 안산, 인천가구단지 방문 예정이라면, 당사를 찾아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사는 것도 좋은 가구 구매 방법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이어 “SNS 상에서 셀럽이 애정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하고 있으며, 한 방송에서 가수 이상민이 세라믹식탁, 소파, 책장 등을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400평 규모의 대형 쇼룸을 매장과 함께 운영해 방문 시 프리미엄 가구들을 직접 체험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