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엔씨소프트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엔씨소프트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리니지2’가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2020년 1월 15일까지 5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리니지2’ 모든 이용자(계정당 1회)에게 16주년 기념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16주년 타임 캡슐’을 계정당(본서버) 1회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6주년 타임캡슐을 사용하면 경험치 향상 주문서, 사이하의 축복, 정령탄 등을 얻을 수 있다. 75레벨 달성 시 ‘16주년 타임캡슐’을 통해 ‘B그레이드 강화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본버서 및 말하는섬 서버 이용자에게는 ‘아덴의 무기’가 추가 지급된다. 아덴의 무기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공격력과 옵션이 함께 증가하는 성장형 무기다. ‘아덴의 무기’는 ‘아덴의 무기 강화 주문서’로 강화가 가능하다. 75레벨 캐릭터로 +4강화 시, ‘+7 C 그레이드 무기’에 상응하는 능력치를 갖게 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아덴 일주 이벤트 ▲오만의 탑 등반 이벤트 ▲OX 퀴즈 이벤트 등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본서버 펫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배우 박진주, 강기영이 출연한 펫 업데이트 기념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