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용인 타운하우스 로얄카운티 지역조감도]
사진설명 = 용인 타운하우스 로얄카운티 조감도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용인 타운하우스 용인 로얄카운티 타운하우스가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한다. 아름다운 주변 자연경관과 쾌적한 생활 여건을 두루 갖춘 타운하우스로, 총 41세대의 아담한 규모로 조성됐다.

단지는 대지면적 13,744㎡에 지하 1층~지상 3층, 3단지로 구성됐다. 88평형의 A타입 16세대, 112평형 B타입 9세대, 104평형 C타입 16세대 등 총 3가지 타입의 주거 공간을 제시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다. 사용자의 생활 특성에 따른 주거 공간 선택이 가능해 편의성도 높다.

남향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남서측 입구에 게이트를 설치해 보안도 강화했다. 출입구 테라스 설치 등 사용자의 프라이버시와 생활 편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B타입과 C타입에 음악과 운동 등을 소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취미실’이 있어 주변 소음에서 자유로워 글쓰기 또는 미술 작업 등 집중을 요하는 취미 생활을 즐기기 좋다.

쾌적한 주변 환경도 인기를 더한다. 단지 뒤쪽에 청명산이 있고, 앞에는 신갈천이 흘러 배산임수 명당의 입지를 자랑한다. 주민 휴게시설과 자연체험시설, 문화시설 등도 이용이 편리하다. 도심 속 청정한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다.

또한 주변 인프라가 풍부해 생활의 편리함도 예상된다. 차량으로 5분대에 영통지구, 보라지구, 신갈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들이 밀집된 도심 지역에 연결된다. 약 5~10분 거리에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AK백화점 등 대규모 쇼핑시설이 밀집돼있어 생활 편의를 해결하기도 좋다. 오는 2020년에는 이케아 입점도 예정되어 있다.

교통인프라는 청명IC와 수원, 신갈 IC가 인접해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 이동이 수월하다. 직장인들의 출퇴근 환경이 훌륭하다. 경부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과 송파에 30분대 연결이 가능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세곡까지 약 25분이 소요된다. 타운하우스 부근에 서울행 광역버스정류장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피스 밀집 지역으로 이동도 용이하다. 

현재 용인 로얄카운티는 입주가 바로 가능한 시행사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