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대림산업 협력사와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데일리포스트=대림산업 협력사와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대림산업이 4일 협력사들과 함께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협력회사의 성장이 곧 대림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는 대림산업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장기적 관점의 상생협력 방안을 마련해 협력사의 체질강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배원복 대림산업 대표이사를 비롯해 200개 주요 협력사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대림은 협력사 가운데 한해 동안 가장 협력관계가 뛰어난 19곳을 대상으로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했다.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된 협력사들은 향후 1년간 신규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요율을 50% 감면하는 인센티브가 제공되며 해당 기업의 재무적 부담이 경감되고 추가적인 보증 여력이 확보돼 경영환경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림산업은 또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동반성장몰을 건설사 최초로 도입했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이다.

이날 대림산업은 행사에 참여한 모든 협력사에 동반성장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복지 포인트를 지급했다.

배원복 대표는 “공정거래 문화 장착과 상생협력 정책의 충실한 이행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행하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대림과 협력사들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2019년 대한민국 스포츠영웅으로 선정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초청돼 ‘불굴의 도전정신’을 주제로 인문학 강연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