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수능 이후 기말고사만을 남기고 많은 학생들이 마무리 단계에 있는 시기이다. 긴 겨울방학 기간을 맞이해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진로와 진학의 선행을 대비할 수 있도록 보다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준비하는 것이 좋다.

현재 게임 관련 학과로의 진학을 앞두고 있거나, 게임 관련 업계 취직을 준비하고 있다면 게임 관련 겨울방학 특강에 주목할 만하다. 이에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취업준비생 및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겨울방학특강은 ▲spine 실무 테크닉, ▲Photoshop 게임 UI/UX, ▲unity 3D 액션 게임, ▲취업을 위한 게임 역기획서, ▲Z-brush 실무 테크닉, ▲3Ds Max 등 방학 하는 동안 알아 두어야 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평일반, 주말반으로 나누어 교육한다. 

2과목 이상을 방학 동안 마스터하고 싶다면 겨울방학특강 2과목 이상 등록 시 제공하는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주목할 만하다. 해당 이벤트는 2과목 이상 수강 시 수강료 부담을 느낄 수강생들의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준비됐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겨울방학특강 조기등록 시 이벤트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며, 수험생의 경우 추가 10% 할인을 더 해 최대 50%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1과목 이상 등록 시 한정판 아트북 또는 스마트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만 겨울방학 특강은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므로 수강을 원하는 경우 빠른 신청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최초의 게임훈련기관으로 국내 최고의 게임회사 출신 강사진의 게임 개발 노하우와 실무를 반영한 커리큘럼과 포트폴리오 제작, 취업지원 시스템 등 실무형 게임 개발자 양성 및 취업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은 마스터로 선정된 고급개발자를 통해 기업 맞춤형 취업 특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의 취업희망 개발사 맞춤 포트폴리오 교육을 진행하고 실전대비면접, 취업특강, 수시채용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다양한 기회를 보장하며 취업연계까지 이뤄지도록 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의 주요 커리큘럼은 ▲게임운영자,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UNITY3D, ▲게임3D애니메이션, ▲스파인 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 대입 수시생을 위한 원화준비 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