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넷마블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넷마블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넷마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 레드 다이아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레드 다이아 환급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그 동안 사용한 레드다이아에 따라 최소 3천 개에서 최대 5만개까지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출석 이벤트와 레드 다이아 환급 이벤트 참여 시 획득 가능한 응모권을 통해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응모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 Pro, LG 스타일러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이용자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버 ‘실렌’을 열고 서버 전용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로 획득할 수 있는 행운상자 열쇠를 통해 UR 등급 특성의 돌, UR 등급 초월의 돌, SR 등급 장비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22일부터 일주일 단위로 장비 레벨업, 집혼석 레벨업/승급, 장비 옵션/집혼석 옵션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외 오만의 탑과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2주 동안 출석으로 플래티넘 재료 소환 상자, 빛나는 강화 주문서 랜덤 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콘텐츠를 플레이 해 획득할 수 있는 블렉베어 포인트를 통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상자, 마프르의 가호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