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파리바게뜨가 SPC그룹의 통합 딜리버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앱’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2일까지 소비자가 해피오더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배달 주문할 시,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우리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카드로 결제할 시, 2천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제공해 최대 7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앱’ 이용자 1천만 명 돌파를 기념한 ‘햅(‘해피앱’을 재미있게 줄여 쓴 표현)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해피오더 앱’은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딜리버리 시장 환경에 맞춰, ‘해피앱’ 내에서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인 ‘해피오더’ 기능을 별도로 분리해 선보이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인근 매장에서 배달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예약주문 등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기능을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기존 해피앱에서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해피오더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피앱’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SPC그룹은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회원 1천만 명을 돌파하며, 해피오더 전용 어플리케이션 출시, 소비자 이벤트 확대 및 패션브랜드와 협업 제품 출시 등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8일까지 요기요와 제휴 프로모션 펼쳐
-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식품기부 활성화 위한 캠페인 펼쳐
- 파리바게뜨, 카카오프렌즈와 뭉쳤다…‘핼러윈 콘셉트’ 제품 출신
- 파리바게뜨, 토종효모유산균빵 ‘시그니처 브레드’ 새바람 될까?
- 파리바게뜨, 올해도 ‘구세군 1호 성금’ 전달…14년 동안 지속적 ‘사회공헌’
- 파리바게뜨, 식감과 풍미 살린 신제품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선봬
-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에 ‘날씨 정보 제공’ 기능 탑재
- 파리바게뜨, 독립유공자 후손 학업+생계지원 위한 기부금 전달
- SPC 파리바게뜨,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선봬
- 우리카드, 2020년 새해 맞아 ‘복주머니 경품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