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쿠팡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쿠팡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쿠팡이 ‘겨울용품관’ 테마관을 오픈했다.

‘겨울용품관’ 페이지에서는 1200만 여개의 상품을 3가지 테마, 12개의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따뜻한 집 만들기’ 테마에서는 ‘온열가전/난방’ ‘방한용품’ 등을 ‘건강한 겨울 보내기’에서는 ‘페이스/바디 보습’ ‘제철식품/간식’ 등으로 구성했다. ‘신나는 겨울 즐기기’에서는 ‘겨울패션/잡화’ ‘스키/실내운동’ 등 패션, 스포츠 용품들로 꾸몄다.

또 자주 찾는 겨울 핫 키워드를 따로 모았다. 보온병, 가습기, 핫팩, 핸들커버 등을 키워드별로 클릭하면 관련 상품들을 한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8일까지 총 20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단, 7일간의 특가!’를 운영한다. 24일까지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폼드림하우스 접착식 단열벽지’ ‘프리미엄 믹스 솔잎사 카페트’ 등 6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알뜰한 겨울맞이 준비물관’과 ‘쿠팡 아울렛관’에서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 상품을 상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매년 자주 찾는 키워드와 상품을 분석해 맞춤 테마관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들로 채운 다양한 기획전, 테마관을 운영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