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사진설명 = A3스틸얼라이브 BJ수호전 이벤트 현장
데일리포스트 / 사진설명 = A3스틸얼라이브 BJ수호전 이벤트 현장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넷마블은 금일(16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스틸얼라이브'의 지스타2019 현장 이벤트 'BJ 수호전'을 치뤘다.

벡스코 제1전시관 넷마블 부스에서 더블비, 빛베리, 공대생 등 인기 BJ와 현장 이용자들이 게임 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으로 대결을 펼친 'BJ 수호전'은 BJ 팡이요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A3:스틸얼라이브’는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지스타2019를 통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 했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동료와 함께 플레이 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 전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체험 기회 및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청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