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자체 주문앱 멤버십 회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12월15일까지 총 49일 간 진행된다. 멤버십 고객이 Hi 교촌 멤버십 100포인트를 사용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오크벨리 객실 이용권 1매 및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권 4매(50명), 교촌오리지날 드림교환권(100명), 3등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1000명) 등 총 11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접속 후 주문앱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멤버십 포인트100포인트를 차감해 응모하면 된다. 1일 1회 응모가능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당첨자는 12월 23일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을 향한 고객 분들의 큰 성원으로 짧은 기간 안에 Hi 교촌 멤버십 회원도 10만명을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편의를 위한 유용하고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주문앱’은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 또 주문앱 전용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여 경품 이벤트 등 멤버십 회원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