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매년 연말 큰 관심을 모으는 스타벅스 플래너 e-프리퀀시 이벤트 시즌이 돌아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하며,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펜 세트가 증정품에 새롭게 추가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2020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해,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 총 4가지의 색상 별로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그린과라이트 블루 2종은 판매용으로도 운영하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색상의 플래너를 증정 받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고 모양의 펜홀더가 함께 증정되며, 핑크 플래너를 증정 받는 고객에게는 와펜 스티커 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모든 플래너에는비 오는 날이나 오후 3시 이후 등 조건에 맞게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돼 있다.
플래너 외에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스타벅스 펜 세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인 ‘라미’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증정품으로,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100% 제작되는 이번 펜은 라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파리 볼펜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을 적용해 개발한 오직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세트에는 펜과 함께 펜 클립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2종과 필통으로도 활용 가능한 틴케이스, 브로셔 등이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타벅스 레드컵 볼펜과 스타벅스 화이트컵 볼펜 세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1권 또는 펜 세트 1개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번 미션 음료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전체 음료가 포함되며, e-스티커 적립 및 교환 기간은 모두 동일하게 2019년 10월29일부터 12월31일까지 64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플래너와 펜세트 중 고객이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준비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 증정)
더불어,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7일 동안은 e-프리퀀시를 완성하여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즉시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그린 혹은 라이트블루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펜 세트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
이와 함께 플래너와 펜 세트 교환기간 동안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e-프리퀀시를 통해 플래너를 교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백지웅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 e-프리퀀시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보다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펜 세트를 증정품에 추가해 구성을 다양하게 했다”며 “올해의 마무리와 내년의 시작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플래너 및 펜 세트와 함께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할리스커피, 디즈니와 협업한 ‘2020 플래너 세트’ 디자인 선 공개
- ‘마케팅 효율성 높인다’…이디야커피, 삼성카드와 LINK 마케팅 MOU
- 탐앤탐스, 핑거푸드 디저트 ‘에그탐탐’ 팝업스토어 열어
- ‘청년 창업의 꿈 응원’…스타벅스가 추구하는 '상생 모델'
- “카페인의 놀라운 효과”....커피 마시면 운동능력 향상
- 빙그레, ‘단지가궁금해’ 새 시리즈는? 한정판 ‘호박고구마맛우유’
- NC백화점 강서점, 캐릭터 ‘옴팡이’ 팝업 스토어 오픈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성료
- 스타벅스, 시즌 음료 ‘토피 넛 라떼’ 출시로 크리스마스 시즌 알려
- 파리바게뜨, 뉴트로 디자인 입힌 수능 선물 20여 종 선봬
- 공차코리아, 고객 감사 마음 담아 ‘2020 다이어리’ 프로모션 실시
-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20-30대 ‘新 커피 트렌드’ 자리매김
- 스타벅스 ‘밀 박스’, 200만개 판매 돌파…식사대용 푸드로 주목
- 스타벅스, ‘2019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내달 2일부터 예약 판매
- 스타벅스, ‘2019 문화유산보호 유공자 포상’서 대통령 표창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