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미네이처스플러스가 ‘소스오브라이프 케어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기존의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비오틴과 비타민D의 함량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소스오브라이프 케어’는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원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식물성 멀티비타민으로 11종류의 비타민과 5종류의 미네랄, 12종류의 식물영양소 등을 다양하게 공급한다. 바쁜 일상으로 건강관리가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해 주는 올인원 종합비타민이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을 비롯해 뷰티와 탈모 등에 관심 많은 현대인을 위해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오틴이 1,000㎍ 함유돼 있으며 야외활동이 적고 햇볕 볼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에게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D가 1,000IU 함유돼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소스오브라이프 케어’가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비타민의 전 성분 식물원재료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4종류의 소화효소를 함께 공급해 소화기능이 약한 분들도 소화에 부담없이 속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고,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없어 거부감없이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이라고 전했다.

이어 “모발 건강을 위해 비오틴을 단독으로 섭취할 경우 판토텐산의 결핍을 유발해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함량의 판토텐산50mg을 함유해 비오틴으로 인한 부작용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네이처스플러스는 과일, 야채, 곡물 등 자연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비타민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는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와 청소년영양제 ‘브이에너지’, 성인 종합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등이 있으며,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을 17년간 연속 수상(Vity Awards, 2002~2018년)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네이처스플러스는 ‘소스오브라이프 케어’ 출시를 기념하여 2병 이상 구매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10월 27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