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최 율리아나 기자] KEB하나은행이 부동산 증여 시 법률과 세무 자문과 부동산 관리신탁을 통해 손님의 완벽한 상속과 증여를 지원하는 ‘PERFECT 증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퍼펙트 증여 서비스는 자녀에게 부동산을 증여할 경우 신탁 계약을 통해 재산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것을 조건으로 증여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다. 이는 증여 계약에서 정한 바에 따라 신탁을 하지 않을 경우 그 증여는 무효가 된다.

이에 따라 손님은 법률·세무 전문가의 도움으로 ▲안전하고 합리적인 재산이전 계획 수립 ▲최적화된 증여계약서 작성 ▲제휴 세무법인을 통한 합리적 증여신고 ▲신탁예약에 의한 증여 부동산의 안전한 관리 등 종합 재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아울러 퍼펙트 증여 서비스를 통해 부모들은 증여 부동산 대한 생전(生前) 통제권을 유지할 수 있고 자녀들은 전문적인 재산관리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어 최종적으로 부모의 증여 목적이 완벽하게 달성될 수 ldTek.

KEB하나은행 김재영 신탁사업단장은 “신탁은 KEB하나은행이 전통적으로 강점을 가지고 있는 금융 서비스로 사후 상속 설계는 물론 생전 증여플랜 실현 수단으로도 활용도가 매우 높다.”면서 “오랜 노하우를 통한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손님들의 행복한 금융 실천을 위해 언제나 한 발 더 앞장 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