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최 율리아나 기자] KEB하나은행이 개인형 IRP와 확정기여형(DC) 퇴직염금 신규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9일까지 개인형 IRP,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폴드(30명), 하나머니(최대 2만 머니)를 497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은 개인형 IRP의 10만원 이상 신규 손님 가운데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한 손님에게 신규금액 10만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하고 300만원 이상 신규 손님에게는 자동이체 여부와 상관없이 신규 금액 100만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또 확정기여형(DC헝) 퇴직연금은 100만원 이상 신규 손님에게 신규 금액 100만원 당 추첨권 매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차주필 연금사업단장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손님들에게 풍성한 세제혜택에 경품당첨의 행운까지 드리고자 대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손님행복 극대화를 위해 한번 더 고민하고 한 발 더 앞서가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추첨권은 개인별 최대 50매까지 제공 받게 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 이후 12월 현재 정상 계좌 유지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사항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