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편집국] 네티즌 여러분 안녕하세요? 글로벌 생활과학 전문 미디어 <데일리포스트>입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세상, 호기심이 과학으로 승화돼 인류의 미래는 더욱 진화되고 있습니다.

“과학은 위대한 아름다움”이라고 정의한 마리 퀴리의 말처럼 글로벌 생활과학 전문 미디어 <데일리포스트>는 호기심과 상상을 현실로 구현할 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과학을 네티즌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만들고 싶습니다.

데일리포스트는 과학 전문가들만의 공간이 아닙니다. 어린 시절 ET를 보며 공상과학의 상상을 펼쳤던 어린이들로부터 4차산업 시대 진화된 미래를 설계하는 성인, 그리고 생활 속 작은 아이디어가 과학이 되는 공간을 통한 생활과학 문화의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저희 데일리포스트는 네티즌 여러분들이 평소 궁금했던 과학, 의학, 환경 등 생활 속 이야기를 주제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뉴스를 생산하기 위해 네티즌 여러분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인 <과학이 궁금해>를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과학 전문가, 취재기자가 아닌 일반 네티즌들은 평소 궁금했던 과학, 환경, 의학, IT, 등 과학과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생각만 하지 말고 직접 작성하셔서 저희 데일리포스트 편집국에 보내주시면 매주 1회 채택해서 전문가들의 의견을 통해 뉴스로 만들겠습니다.

보내실 메일 주소는 beckie@thedailypost.kr 입니다. 네티즌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