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비법 ‘공개’

[데일리포스트=정태섭 인턴기자] “공인중개사 합격의 숨겨진 노하우를 공개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1일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의 첫 걸음, 합격 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으로 정평난 에듀윌이 제공하는 이 교재는 11만7087명 규모의 공인중개사 수험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공인중개사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에듀윌만의 합격 비법을 고스란히 담았다.

때문에 오는 2019년 공인중개사 최종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확실한 합격은 시작부터 달라야 하는 것이 에듀윌의 철학이다.

교재는 정확한 수험정보로 공인중개사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시험 일정, 시험과목, 수험준비에 주의해야 할 점등 전반적인 공인중개사 시험가이드와 연도별 합격률 심층분석으로 공부의 방향성을 잡는다.

특히 해당 공인중개사 합격 필독서에는 선배 합격 수험생들의 조언이 함께한다. 수험생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직장인 ▲주부 ▲퇴직자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다양한 수험생으로 구성된 만큼 각자의 상황에 맞는 공부법이나 합격TIP등을 다채롭게 수록한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교재 내에는 수험생별 특징, 합격목표 및 달성비율, 준비기간, 과목별 학습방법에 대한 생생한 정보가 포함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