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황선영 기자]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1~2만원대 ‘실속형 선물센트’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인기 제품 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파바딜리버리’서비스를 통해 추석 세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간편하게 원하는 시간에 배달과 예약이 가능한 ‘파바딜리버리’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해피앱’ 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 오픈 마켓이나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가 새롭게 출시한 ‘한가위 소담 바구니’는 부드러운 도라야키와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 등을 수제로 만든 대나무 바구니에 소담하게 담았으며 통팥을 가득 넣어 만든 만쥬를 대나무 바구니에 담은 ‘통팥만쥬’도 선보인다.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등장한 제품들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미스터 션샤인 제품은 벌꿀과 목초 달걀로 만든 순수 벌꿀 카스테라를 비롯해 무지개 카스테라, 왕사탕, 밤 도라야끼, 유자 통팥 도라야키, 아몬드휘낭시에, 초코휘낭시에 등을 ‘한가위 다과 바구니’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사과와 크림을 조화시킨 롤케이크 ‘애플롤’ ▲까망베르·파마산·체다·고다 등 초 4가지 치즈로 만든 콰트로 치즈 파운드 ▲타르트에 자색고구마, 단호박, 피칸 등 3가지 맛을 담은 명품타트르세트 ▲버터와 피칸, 잣, 깨로 고소한 맛을 살린 3mm황금비율로 바삭하고 고소한 전병세트 등이다.

게다가 ▲4가지 맛의 화과자, 제주 한천으로 만든 달콤한 양갱, 우리 찹쌀로 만든 바삭한 모나카로 구성한 전통 다과세트 ▲제주 한천과 부드러운 팥을 조화시킨 디저트 양갱과 찹쌀 모나카로 구성한 부드러운 양갱 모나카 세트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와 쫄깃한 떡, 유자 가득한 도라야끼로 구성한 감사의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추석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파바딜리버리와 연계한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