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코스메(@cosme)’는 회원 수 약 360만 명, 월 방문객 1400만명, 월 페이지뷰 2억8000만에 달하는 일본 최대규모의 화장품 리뷰사이트다.
이번에 ‘앳코스메’에서 3위를 기록한 제품은 메디힐의 대표 제품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이다. 이번 성과는 지난해 11월 제품 등록 후 6개월 만에 이룬 쾌거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 같은 성과의 요인은 우수한 navur에 기반한 소비자의 지지기반 확대.”라며 “일본에서 운영 중인 공식 SNS 채널 트위터의 경우 팔로워가 약 8800명으로 한국 마스크팩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힐은 이 같은 성장세를 기반으로 일본지사의 규모를 확충하여 확대되고 있는 일본 내수시장 및 인바운드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황선영 기자
sunny@theDaily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