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웰니스 리조트서 명상 등 힐링 체험

[데일리포스트=송협 기자]“5분 명상을 하면 1시간에 할 수 있는 업무를 15분으로 단축할 수 있다. 명상은 곧 투자다” 영국 케임브리지대학에서 물리학을 전공한 세계적인 명상가 아잔 브라흐마가 강조한 명상의 중요성이다.

지난 몇 해 전 한국을 방문했던 그는 한국인의 바쁜 일상을 보며 “지금은 잘 쉬는 능력, 즉 휴식력(休息力)이 중요한 시대며 제대로 된 휴식은 오히려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하루 24시간을 바쁘게 움직이며 일상에 지친 직원들을 위해 HDC현대산업개발이 심신을 단련하고 휴식력(잘 쉬는 능력)을 높여 직장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힐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내달 26일까지 파크로쉬에서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키로 했다.



자연과 함께 감성을 느끼고 교감하는 명상과 웰니스(Wellness) 특강의 ‘마인드풀(Mindfull)’, 활력을 깨우는 건강한 운동, 요가, 스파가 포함된 ‘바디풀(Bodyfull)’, 스트레스 해소, 마음 챙김을 위한 명상, 숲 치유 등 자아를 성찰하고 영감을 자극해 정신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피릿풀(Spiritfull)’ 등 웰니스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한다.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파크로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세계 각국의 올림픽 관계자 지원 숙소로 활용됐다. 지난 3월부터 ▲요가 ▲명상 ▲스파 ▲숲치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웰니스 리조트로 운영 중이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계열사 호텔HDC를 통해 세계 정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급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부산, 그리고 설악산에 위치한 속초 아이파크 콘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