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 걸그룹 엘리스(ELRIS)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와 타이틀곡 ‘파우파우(Pow Pow)’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파우파우(Pow Pow)’는 중독성 있는 기타리프와 강렬한 브라스 세션이 돋보이는 업템포 곡으로, 아직 고백하지 못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터지기 직전의 화산에 비유한 재밌는 가사가 돋보인다.


한층 더 신나고 빨라진 엘리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실력파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황현 작곡가가 데뷔곡 ‘우리 처음’에 이어 다시 한 번 엘리스와 호흡을 맞췄다.


‘파우파우(Pow Pow)’ 외에도 사랑을 차곡차곡 모아둔 마음을 은행에 비유해 유니크한 가사로 풀어낸 ‘하트 뱅크(Heart Bank)’, 짝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 졸이는 이야기를 재치 있고 귀엽게 표현한 댄스곡 ‘열려라 그대(Roopretelcham)’가 담겼다.


또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 ‘원더랜드 걸(Wonderland Girl)’,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김상균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짝이별(Feat. 김상균 a.k.a A-Tom)’, 멤버들의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미드나잇 문라잇(Midnight, moonlight)’까지 총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을 ‘파우파우(Pow Pow)’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엘리스는 지난 11일 공개된 뮤비 티저 영상을 통해 중독성 넘치는 안무와 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은 비주얼을 짧고 강렬하게 보여준 만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도 계속해서 고조되는 중이다.


소속사 측은 “엘리스가 데뷔 앨범을 통해 청순하고 소녀다움을 어필했다면 미니 2집에서는 더 컬러풀해지고 톡톡 튀는 매력을 팬들에게 뽐낼 계획”이라며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컴백할 엘리스와 새 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파우파우(Pow Pow)’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오후에는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공식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